오버워치 듀오 Secrets

Wiki Article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게임에서의 '역할'은 여기저기서 죽어 나가는 것뿐이지만, 치우는 이들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죠.

그냥 거의 '뭐뭐 딸피. 뭐뭐 죽였어요. 뭐뭐 반피. 아 됐어요 죽였어요.' 이런 식으로 오직 브리핑 부분의 말만 했음

이 글을 읽는 너희들은 슬슬 내가 얘네를 왜 믿게 만들어야 하는지, 그냥 나오지 그랬어~ 라고 생각하고 있겠지

- 공중이나 고지대를 힐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본인이 고지대나 평지로 포지션을 잡는 것이 좋다.

무기, 스킨, 영웅 원화를 그리는 것 외에도 오버워치 팀 콘셉트 아티스트들은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 조성을 맡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일이라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대릴과 치우는 잘 짜인 스타일을 유지하는 동시에 창의성을 발휘할 여지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맵의 지형지물, 즉 동굴이나 통로 등을 잘 아셔야만 효율적인 궁을 쓸 수가 있습니다. 갑자기 위에서 겐지가 내려와 용검으로 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풍부한 경험을 갖춘 팀이지만, 치우는 신입 아티스트 시절부터 팀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처음 오버워치 팀에 들어갔을 땐 아트 스쿨을 다니던 중이었고, 제 능력의 한계에 부딪힌 느낌이었어요. 이 팀은 제게 꿈의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주었고 그리고

(난 참고로 여자라고 빨아 재끼는 것도 여자인데 잘하시네요 칭찬이랍시고 하는 것도 싫어)

현실성과 몰입 가능성은 플레이어들이 이미 알고 있는 캐릭터를 변화시킬 때도 중요합니다.

팀원 중 어떤 새끼가 갑자기 내 프로필을 보고 힐러랑 메이만 했다며 여자라고 했음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_♥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새해복 만땅 ~~~ ^^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오버워치 듀오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아군의 죽음이 충분히 예상되는 적당한 타이밍에 살짝 미리 사용하는 것이 오버워치 듀오 좋다.

Report this wiki page